티스토리 뷰

미국기업

AT&T 전망,역사,CEO

어쩌다 N잡러 2023. 4. 4. 00:05

AT&T 전망

AT&T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통신 시장, 특히 무선 부문에서의 치열한 경쟁입니다. 이 회사는 Verizon, T-Mobile 및 Sprint와 같은 경쟁 무선 통신업체뿐만 아니라 케이블 회사 및 번들 통신 및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타 제공업체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.

또한 AT&T는 2018년 타임워너 인수에 따른 높은 수준의 부채와 씨름하고 있다. 회사는 비용 절감 조치와 자산 매각을 통해 부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지만 이러한 노력은 감원으로 이어졌습니다.

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AT&T가 사업을 성장시키고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. 회사의 초점 영역 중 하나는 고객에게 더 빠른 속도와 더 안정적인 연결을 약속하는 5G 무선 기술입니다. AT&T는 5G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 기술을 활용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.

AT&T의 또 다른 기회 영역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입니다. 이 회사는 HBO, Warner Bros. 및 CNN을 포함한 프리미엄 콘텐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선호도를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 및 광고 기술에 투자해 왔습니다.

전반적으로 기업 AT&T의 전망은 복잡하며 경쟁을 탐색하고 부채를 관리하며 통신 및 미디어의 새로운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.

2025년 말까지 HBO Max 및 HBO 구독자 수가 120-15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

AT&T 역사

AT&T의 역사는 전화기 발명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Alexander Graham Bell은 1877년 Bell Telephone Company를 설립했으며, 이 회사는 American Telephone and Telegraph Company로 발전하면서 AT&T가 되었습니다. 1984년 AT&T는 미국 정부와의 반독점 합의의 일환으로 여러 지역 Bell 운영 회사로 분할되었습니다. 회사는 장거리 서비스를 유지하고 휴대폰 서비스 및 컴퓨터 네트워킹과 같은 다른 영역으로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.

1990년대와 2000년대에 걸쳐 AT&T는 사업 확장을 위해 계속 성장하고 다른 회사를 인수했습니다. 2005년에는 주요 지역 통신 회사인 SBC Communications를 인수하여 AT&T라는 이름을 채택했습니다. 이 합병으로 당시 미국에서 가장 큰 통신 회사가 탄생했습니다.

2015년 AT&T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위성 TV 제공업체인 DirecTV를 인수했습니다. 그리고 2018년에 AT&T는 HBO, Warner Bros., CNN과 같은 브랜드가 포함된 850억 달러 규모의 주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Time Warner 인수를 완료했습니다.

오늘날 AT&T는 무선 및 유선 통신 서비스,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서비스, 광고 기술을 포함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갖춘 통신 및 미디어 산업의 주요 업체입니다. 치열한 경쟁과 기타 도전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혁신과 성장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하고 진화를 계속하고 있습니다.AT&T는 현재 미국 다운타운 댈러스의 Whitacre Tower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, 1877년부터의 AT&T Corp.의 역사를 계승하고 있습니다.

 

AT&T CEO

AT&T의 현재 CEO는 John Stankey입니다. John Stankey는 2020년 7월부터 AT&T의 CEO로 일하고 있으며, 이전에는 AT&T의 대통령 및 COO이었으며 WarnerMedia의 전 CEO였습니다.Stankey는 1985년 직원 비서로 AT&T에 합류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. 

AT&T의 CEO로서 Stankey는 회사의 운영 및 전략을 감독하고 통신 시장의 치열한 경쟁과 높은 부채 수준과 같은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 그는 5G 무선과 같은 신기술에 투자하고 회사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확장하여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.

Stankey는 또한 비용 절감 조치 및 자산 매각을 포함하여 회사 운영을 합리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에 참여했습니다. 그는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회사의 재무 성과를 개선하는 동시에 장기적인 성장과 혁신을 주도할 이니셔티브에 투자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.

전반적으로 Stankey의 AT&T 리더십은 통신 및 미디어 산업에 대한 그의 깊은 경험과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하고 회사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그의 노력을 반영합니다.